서비스 체계

서비스 절차Service Process

서비스 정책Service Policy

고장 장애로 인한 업무 중단 발생 시간 최소화, 무 중단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.

리퓨터 고객센터 운영(1688-2412)

고장 접수 시

  • - 4시간 이내(전라북도)처리
  • - 24시간 이내(전국)처리
  • - 3개월 이내 고장 발생(H/W) 시 새 제품 교체

전국 500여개가 넘는 공공/교육기관에서
리퓨터의 퀵-케어 서비스를 제공 받으셨습니다.

[고장접수 대비 처리시간 비율]

서비스 센터Service Center

전국 150여 곳의 직영 서비스센터와 지정점을 운영하여 고장 발생 시 신속한 처리를 약속합니다.

전국 어디서나 1688-2412
서울 특별시 직영서비스 센터:1개, 서비스 지정점:2개
경기도 서비스 지정점:2개
강원도 서비스 지정점:2개
충청북도/천안 직영서비스 센터:1개, 서비스 지정점:2개
충청남도/대구 직영서비스 센터:1개, 서비스 지정점:1개
경상북도/대구 서비스 지정점:2개
경상남도/부산 서비스 지정점:2개
전라북도/전주 직영서비스 센터:1개, 서비스 지정점:40개
전라남도/광주 직영서비스 센터:1개, 서비스 지정점:20개
제주특별자치도 서비스 지정점:2개